본문 바로가기

CHINA STORY

람보르기니를 소파로 개조한 한 갑부

  기업은 한 제품을 만들 때 타깃을 정하여 특별한 디자인으로 설계한다. 예컨대 고급 자동차 브랜드의 타겟층인 부자들만 그러한 사치품을 소비할 수 있다. 사실 고급차도 똑같은 차인데, 디자인이 좀 더 고급스러울 뿐 본질적인 기능은 일반 자동차와 크게 다르지 않다. 

 

  그러나 일부 갑부들에게 이러한 고급 자동차는 차가 아닌 소파로 쓰이기도 한다.

 

출처:픽사베이

 

  한 갑부가 고급자동차를 가구로 만드는 아이디어를 생각해냈다. 그래서 그는 자동차를 테이블이나 침대로 만드는 아이디어를 떠올렸는데 두 가지 모두 결점이 너무 많아서 포기했다. 하지만 결국 그는 람보르기니 한대를 절단하고 내부를 개조하여 소파로 만들었다. 

 

 

  위 사진을 보면 람보르기니를 대각선으로 절단해서 만든 제품으로 외관상으로는 여전히 스포츠카의 형태이므로 흠잡을때가 없다. 내부에는 소파 시트를 추가하였는데 고급 가죽 소재를 사용하여 매우 편안하다. 물론 이 호화로운 소파의 원가는 엄청나게 비싸기 때문에, 람보르기니를 보유하고 있더라도 개조하는데 선뜻 망설여질 것이다. 

 

  개조된 이 차량은 람보르기니 Aventador 으로 가격은 700만 위안(약 한화 12억) 정도이다. 6.5L짜리 v12엔진 한대에 최대 544kw 출력을 낼 정도로 동력이 강력하다. 이 차량의 가격을 듣고 아마 많이 놀랬을 것인데, 결국 개조한 소파의 가격은 700만 위안을 넘을 테니 정말 믿기 힘든 가격이다. 

 

  이 외에도 많은 차주들이 자동차를 소파로 개조하기 위해 부서진 차를 중고로 구매하여 사용하는데, 이 차의 수리비용 자체가 매우 비싸기때문에 매우 비합리적이다. 그러므로 부서진 고급차는 갑부의 소파로 변신할 가능성이 크다.

 

 

  물론 많은사람들이 이 람보르기니의 처지를 보고 레이싱 코스를 누벼야할 자동차가 거실에 박혀있어야 할 소파가 되었다며 안타까워했다. 

 

이미지 및 원글 출처: https://www.hao123.com/mid?from=shoubai&key=9090570569869972074&type=rec

 

撞坏的兰博基尼都去哪了?土豪指了指家中的沙发,这就是啊

企业在生产一件产品的时候,也会针对不同的目标人群而进行特殊的设计。比如说豪车的目标人群就是一些有钱人,也只有他们才能够消费得起这样的奢侈品。其实豪车也是车,它只是在设计上�

baijiahao.baidu.com

 

또다른 소식▼

 

https://fan-yi.tistory.com/20

 

중국 하이난 2030년부터 휘발류차 판매 금지

환경법이 갈수록 엄격해지면서 자동차 기술 역시 발전하고 있다. 휘발유차가 퇴출되는 것도 시간문제이다. 하이난은 휘발유차 판매금지계획을 내세우며 환경보호에 한 발짝 더 다가갔다. 하이�

fan-yi.tistory.com